코로나19

광주 코로나 tcs국제학교 100명확진 양성

박론머스크 2021. 1. 26. 22:19
728x90
반응형

광주광역시 광산구 운남동에 위치한

tcs 국제학교에서 코로나 발생했는데요..


아 ..쫌살만하면 그러네요


제가 광주살아요 ㅠㅠ


안녕하세요 이슈와정보를담다에

믿고보는가성비블로그 믿가블용식이입니다


포스팅보기전에

구독과댓글 그리고 공감

광고클릭은 블로거에가장큰힘이됩니다


출처:연합뉴스


IM 선교회가

 운영하는 광주 광산구 운남동의 TCS 국제학교에서

 100명 안팎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는데요




TCS국제학교란??


TCS는 Two Commandment School의 약자로써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국제적인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복음, 제자, 소명의 트리플 정신을 따라 IM의 교육 매커니즘 독서, 자기주도학습, 멘토링의 기반위에 성경적 세계관을 바탕으로한 SOT교재를 채택하여 학생중심의 교육과 신앙, 생활, 학습, 공동체, 리더십 훈련을 통해 전인격, 전인생, 전방향의 선교사 양성을 위한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모든 국저의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저는 광주살지만

진짜 소름이네요 ㅠㅠ

 다행이 저는 서구살아서 다행이긴합니다만..




저희 지역안전문자는 6시이후 소식이없구요 


저희지역은 뭐 항상 아침 8시 오후 저녁6시 거즘 

2~3회정도 문자가 날라오더라구요


뉴스 기사보니


TCS 국제학교 관련 1차 전수조사에서 120여명이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하네요..

근데 광주가 최근많이나온게 100명넘은적은 없었는데

아 ..진짜 광주도 안전하지가 않네요..ㅠㅠ


올해만 잘버티면 코로나안녕일것같은데..


이상 이슈와정보를담다에

믿가블 용식이였습니다.


나가기전에 

구독과 댓글 그리고 공감 

광고클릭은 블로거에 가장큰힘이됩니다.



#광주코로나 #코로나19 #광주코로나19

#광주tcs국제학교 #광주티씨에스국제학교 

#광주tcs확진자 #광주tcs집단감염 #im선교회

#광주코로나100명확진 #광주코로나무더기확진

#광주코로나확진자 #광주안전문자 #광주재난안전문자

#광주im선교회 #광주코로나사태 #광주시민

#이용섭시장 #코로나 #코로나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