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네이버YG빅히트

박론머스크 2021. 1. 28. 00:14
728x90
반응형

네이버가 YG 기획사와 

빅히트 기획사가 서로 손을잡는다고


이슈가 됬는데요


안녕하세요 

이슈와 정보를 담다에

믿고보는가성비블로그 믿가블입니다.


포스팅보기전에

구독과 댓글 그리고 공감

광고클릭은 블로거에 가장큰힘이됩니다.


YG와 빅히트가 손을잡는다고 하는데요


YG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걸그룹



블랙핑크죠

블랙핑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미국 CBS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다.



빅히트하면

전세계적인 남자아이돌 

노래 다이너마이트


BTS 방탄소년단이죠


방탄소년단이 '한국대중음악상' 5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올해로 4년 연속 한국대중음악상 종합 분야 후보에 선정됐다.


방탄소년단은 2020년 최고의 인기를 얻은 히트곡 '다이너마이트'와 MAP OF THE SOUL:7으로 올해의 음악인, 올해의 노래, 올해의 음반, 최우수 팝 노래, 최우수 팝 음반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네이버와 빅히트의 동맹에 YG엔터테인먼트도 동참한다

. 빅히트는 이날 자회사 비엔엑스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인 YG플러스에 총 700억원을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로 빅히트와 비엔엑스는 YG플러스 지분 17.9%(빅히트 7.68%, 비엔엑스 10.24%)를 취득하게 된다. YG플러스는 음원 콘텐츠 관리 회사다. 앞서 네이버는 2017년 YG엔터테인먼트에 1000억원을 투자해 2대 주주가 됐다.



블랙핑크 등 YG 소속 가수들은 네이버와 빅히트가 새로 선보일 K팝 콘텐츠 유통 서비스에 자리잡을 계획이다. 네이버, 빅히트, YG 세 회사가 사업으로는 하나의 계열화가 된 셈이다.


팬 커뮤니티 플랫폼 시장 성장세는 폭발적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온라인 콘텐츠 소비가 늘어나면서 K팝 유료 온라인 상품을 찾는 팬이 급증했다. 지난해 5월 기준 브이라이브의 유료 콘텐츠 상품 수(브이라이브 플러스 기준)는 코로나19 확산 이전(1~2월 평균)보다 다섯 배 증가했다. 같은 기간 거래액은 25배 급증했다. 2019년 7월~2020년 6월까지 1년 동안 유럽·아프리카 지역의 브이라이브 실사용자 수 증가율은 2016년 연간과 비교해 세 배 이상 높아졌다. 빅히트의 위버스에서 발생한 매출도 크게 늘었다. 지난해 빅히트가 자체 제작해 위버스로 유통한 BTS 온라인 콘서트(MAP OF THE SOUL ON:E)는 191개국, 99만3000여 명이 관람했다. 티켓 판매액만 491억원에 달


역시 우리나하면 

인터넷강국과 kpop강국이죠

아무튼 빅히트 와이지

손잘잡고

우리나라 케이팝 강국

쭉이어나갔으면하네요


이상 이슈와정보를담다에

믿가블 용식이였습니다


나가기전에

구독과 댓글 그리고 공감

광고클릭은 블로거에 가장큰힘이됩니다.


#빅히트 #네이버빅히트 #YG빅히트 #빅히트YG #빅히트네이버

#YG #블랙핑크 #블핑 #방탄소년단 #BTS #비티에스 #제이슨코든쇼 #블랙핑크제이슨코든쇼

#방탄소년단한국대중음악상 #한국대중음악상 #BTS한국대중음악상후보 #다이너마이트 #MAP OF THE SOUL

#네이버BTS #위버스 #빅히트주가 #비엔엑스


728x90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J용느주식  (3) 2021.01.29
월향대표 이여영  (0) 2021.01.29
6월부터 중고생 가족카드발급 힌도50만원  (3) 2021.01.27
택배노조파업으로 모레부터택배배송거부  (0) 2021.01.27
술과담배 인상이유  (1) 202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