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연중라이브 송가인 팬분들 보고싶다

박론머스크 2021. 2. 5. 22:46
728x90
반응형

kbs연중라이브쏭터뷰

가수 송가인이 출현했는데요

 

티비에서도 자주보는데도

팬으로써 실제로 한번 보고싶어요 ㅠㅠ

 

안녕하세요 

이슈와 정보를 담다에

믿고보는 가성비 블로그 믿가블 용식이입니다

 

포스팅 보기전에

구독과 댓글 그리고 하트공감

광고클릭은 블로거에 가장 큰 힘이됩니다.

 

미스트롯 보신분들이시면 다아는내용이지만

가수 송가인은 국악을 전공했습니다.

 

국악에서 

트로트로 전향한이유는

빨리 바꾸길 잘했다는 내용입니다 !!

역시 송가인은 트로트 안했으면 국악도 끝내줫을텐데

트로트 송가인은 역시 트롯여신이죠 ㅋㅋ

 

여기에서 바로 진도 아리랑을 불러주는 

우리의 송가인님 멋쪄!!

얼씨구 좋다 !!

 

역시 국악파 송가인

 

트롯 전국체전에서 전라팀 

코치로 맹활약중이시라고

 

kbs딸 ㅋㅋ

 

역시 프로는 틀리나봐여

연습과 한무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게 

정말 중요 !! 멋있네요!!

 

트롯여신 송가인의 목표??

 

팬분들 만나보고싶고

콘서트도 많은분 앞에서 해보고싶다네요

 

저희도 보고싶습니다.

 

가인이여라~~

 

오늘 연중라이브에 송가인님 출연하는 모습보고

또반했습니다

팬분들을 끔찍히 좋아하고 

국악 부르는거 좋아하시고

노래부르는거 시원시원하고

너무 귀가 호강했습니다

 

이상 이슈와 정보를 담다에

믿가블 용식이였습니다

 

나가기전에

구독과 댓글 그리고 하트공감

광고클릭은 블로거에 가장큰힘이됩니다

 

#송가인 #연중라이브 #연중라이브쏭터뷰 #연중라이브송가인

#송가인팬 #가인이여라 #미쓰트롯송가인 #전국체전송가인

#송가인국악 #송가인노래 #송가인목표 #송가인조언

 

모든이미지출처는 :kbs

728x90
반응형